[터키생 활::국제커플] 깻잎 모히또

5월 4일

>

전날 폭식한 이유라… 배가 고프지 않았어.이 감정, 당신, 무서워.제 일까지 배불러. 무서워하지 않고 마셨다는 증거지.불쾌하고 불쾌하기 때문이다.홍차를 마시며 조카와 영통하며 놀다. 영상통화 사실 얘기는 좋지만 아기랑 하기엔 한계가 있다. 직접 만지고 씹고 놀아야 진짜 맛

>

오트밀 마시는 비결을 찾아보니 여러 가지 본인이 왔는데 오바 본인의 오트밀은 내 스타일이 아닌 것 같고 죽과 같다는 #오트밀 죽 당첨! 비주얼 보고 진짜 먹기 싫다고 했는데 한 입 먹어보니까 완전! 정말 계란죽의 맛이 본인이고 신기쯔*식감도 좋고 잘 만드는 방안입니다. 쿄쿄 악투는 이게 좀 불쌍해 보였는지 제대로 섭취를 하면 안되는건가 하고ㅋㅋㅋ

>

3 정도 지나니까 출출하니까 내사릉요구르트와 사과므로 달걀도 우물우물. 언제 먹어도 괜찮아, 사실 이거 먹기 전에 악투가 프링글스 어니언 치즈 맛을 내서 같이 먹어 버리는 검정색. 고시데 얘기 좀 해줄래?쿠도쿠 요구르트도 곧 먹을 양만 남아서 조리를 빼는 작업 또 고힌을 해야죠. 이번에는 다른 브랜드의 요구르트로 해 볼 생각이었다 제발 맛있을 거야

>

>

깻잎을 키우는데 너무 힘든 거야.전보다 번창하지만 포장해 먹는 크기는 엄청나다. 안 돼. 이 크기로 멈춘 느낌. 깻잎은 키를 키우기보다 대나무를 해서 옆으로 가지를 뻗도록 해야 하는데 (어려운) 키가 더 클까봐 준비가 안 돼 있었는데 잘 봐줬어요. 소심해서 오랜만이야…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TTTT)요 깻잎으로 깻잎도 만들어 먹을거야.​​​

>

야간에는, 단 것이 먹고 싶다#샐러드를 만들었다.저것은 악투를 맛보게 줄여줬고 나쁘지는 않아 엄청 큰 접시에 ww 비빔밥 먹듯이 소파에 앉아서 발에 끼고 피웁니다. 흰 강낭콩이라고 불릴 때 가끔 길기 때문에 그렇게 불려 놓고 조림만 먹어도 맛있어.강낭콩 식사를 아직 하지 않았지만 이번에 불러 놓은 좀 해보자.지난 주에 고등어를 사러 갔는데 월요일에 간다고 했던 기억이 안나서 쇼핑을 겸해서 밖에 나쁘지 않았어. 비가 많이 와서 차로 까르푸에 가서 이것저것 또 만드는 토닉도 사건이다. 프링글즈 바비큐 맛이 가득한 걸 봤는데 못 본 척하고 눈물 머금고 패스 잘했어요. 잘했어요.잘하셨습니다.터키에서는 코로 나쁘지 않고 그 후 마트에 입장 가능 인원을 정해 입구에서 끊고 있지만, 그래도 실은 마트 안은 복잡합니다. 또 모두 한꺼번에 대량 구매를 하기 때문에 무인 계산대를 이용하지 않고 캐셔가 있는 계산대만 길어져 버린다. 그러니까 그쪽은 나쁘지 않아.다니는데 좀 불편했어… (그쪽에도 물건이 있으니까) 어쨌든 우리는 산 게 별로 없어서 무인 계산대 이용 후 바로 나쁘지 않았지만, 그렇지 않았는데 소음 30분은 움직이지 못했을 거야. 언제 끝나 이거? 한국 너무 부러워!한국초!

>

일석 6시 다음에는 마시지 않으려고 노력 중인데 악투꾼, 오늘은 꼭 술을 마셔야 한대.며칠전부터 음악을 부르며 함께 #깻잎모희를 만들어 마셨어. 레몬즙에 설탕을 넣고 깻잎을 으깨어 슈퍼에서 사온 토닉을 넣고 얼소리를 넣어 집에 틀어박혀 있던 소주로 마무리한다. 깻잎향에 쪼르르 올라오는 게 너무 맛있어.악투는 좀 부족했는지 우유에 어제 만든 밀크티 시럽을 넣고 거기에 소주를 넣어 마시고 말았다. 칼루아 밀크는 굉장히 즐겁습니다. 오랜만에 마시는 술이니까 이해해주세요.^^​​​

>

넷플릭스에는 없는 게 많다. 추천리스트를 보고 재밌을 것 같아 찾아도 없는 게 함정… 그래서 재밌는 거 다 보고 나 같으면 역시 뭘 볼까 고민이야.그렇게 우리가 많이 보나? 아무튼 이번에 유출된 <인간수업> 이거 너무 웃기다. 물론 있을 수 없는 소재의 드라마지만, 모두 연기를 잘해. 넘어갈수록 스토리가 산으로 가는(?) 고민, 그리고 결미는 어린애 같지만 매번 볼 때만큼은 몰입도 쉽지 않고 시각도 잊어버린다. 그리고 저는 계속해서 시즌이 만들어내는 드라마보다 이렇게 빨리 끝나는 것이 좋고(그래서 드라마보다 영화가 좋습니다) 한국 드라마 완전 사랑입니다. 근데 결미 좀 애매하니까 #인간수업요건시즌2만들었으면 좋겠어 #터키생활 #이스탄불생활 #터키여행 #이스탄불여행 #해외생활 #유럽여행 #신혼일기 #터키어공부 #국제커플 #국제부부 #국제결혼 #이스탄불맛집 #여행블로그 #다이어트